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2020년 온라인 청소년마을축제’개최
상태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2020년 온라인 청소년마을축제’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11.03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14일, 15일 이틀간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 예정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진승) 누림청소년문화의집은 코로나19 장기화 및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침체된 청소년 활동을 온라인 기반의 다양한 미디어를 이용하여 활성화하기 위해 ‘2020년 온라인 청소년 마을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 열리는 청소년마을축제는 누림청소년문화의집 유튜브 채널과 ZOOM을 이용한 체험프로그램으로 실시간 진행된다.

청소년마을축제는 1일차는 청소년과 누리미, 2일차는 가족들과 누리미를 주제로 하여 ▲유튜버 놀심(놀면서 배우는 심리학)의 유튜버로 성공하는 법 특강 ▲상담전문가와 함께 청소년들의 고민을 들어주는 고민톡톡 상담소 ▲퍼스널컬러진단, 키가 커지는 스트레칭 등 집에서 배우는 집콕취미클래스 ▲동아리 청소년들의 공연영상 제작 및 유튜브를 통한 온라인 경연대회 ▲우리가족 소통프로그램 ‘신화성기’▲우리집 홈카페  ▲사연 있는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청소년과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체험프로그램 사전접수는 11월2일 네이버예약을 통해 진행된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홈페이지 하단의 접수아이콘을 통해 바로가기가 가능하며, 축제 일정 및 안내는 모두누림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전화문의는 031-350-4341(누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 가능하다.

축제 관계자는 “이번 마을축제를 통해 온라인으로 청소년들의 끼를 발산하고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문화ㆍ예술의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