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컨벤션센터, 5~8일 ‘광교 패밀리 위크’ 개최
상태바
수원컨벤션센터, 5~8일 ‘광교 패밀리 위크’ 개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5.04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영화 상영, 버스킹 공연 등 볼거리·즐길거리 풍성

 

수원컨벤션센터가 가정의달을 맞아 5~8일 ‘광교 패밀리 위크(Gwanggyo Family Week, GFW)’를 연다. 

광교 패밀리 위크는 시민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공간으로써 수원컨벤션센터와 수원 MICE 복합단지를 브랜딩하는 이벤트다. 무료영화 상영, 버스킹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푸드트럭도 운영한다. 

수원컨벤션센터 이벤트홀에서 5~8일 오후 3시 무료로 영화를 상영한다. 오후 2시부터 선착순으로 입장할 수 있다(최대 256명). 이벤트홀 로비에서는 팝콘과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CGV 이동매점’을 운영한다.

이벤트홀 앞 열린 광장에서는 아쿠아플라넷 광교의 특별 이벤트(티켓할인, 인기 상품 판매 등)와 버스킹 공연, 푸드트럭 등을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이 후원하는 피크닉매트와 커피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광교 패밀리 위크가 개최되는 수원컨벤션센터 열린 광장은 갤러리아 백화점,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한화 아쿠아플라넷, CGV광교 등 전문 국제회의·문화시설이 집중된 수원 MICE 복합단지 내에 있다. 

수원컨벤션센터 관계자는 “이번 광교 패밀리 위크가 코로나19 시기를 지나온 시민들이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수원컨벤션센터를 전시·컨벤션 행사를 개최하는 경기 남부권의 MICE 중심지이자 시민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