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주신 재향군인회에 감사드린다”
상태바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해주신 재향군인회에 감사드린다”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10.13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0주년 재향군인의 날 행사에서 축사, 표창 수여
이재준 수원시장(왼쪽 2번째), 김영경 수원시재향군인회장(가운데),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오른쪽 2번째) 등이 70주년 축하 떡을 자르고 있다.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13일 수원시보훈연구원에서 열린 ‘제70주년 재향군인의 날 행사’에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해주신 재향군인회가 앞으로도 수원특례시와 지역 발전에 든든한 동행자가 돼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준 시장은 축사에서 “재향군인 여러분은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70년을 한결같이 헌신해주시고, 코로나19 시국에도 방역 활동에 힘을 보태주셨다”며 “김영경 수원시재향군인회장님을 비롯한 재향군인회 회원 한 분 한 분께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경 수원시재향군인회장,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시의회 김기정 의장, 이재식 부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재준 시장은 이날 양현주 수원시재향군인회 이사 등 3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김영경 수원시 재향군인회장은 “재향군인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시는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모든 회원이 서로를 가족처럼 아끼며 사랑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