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사자 여비 "승엽 형, 500호 홈런 부탁해"
상태바
에버랜드 사자 여비 "승엽 형, 500호 홈런 부탁해"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2.08.10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은 17日 촬영한 사파리 사자 '여비'의 모습, 좌측 원안의 사진은 1999년 8월 4일 이승엽 선수가 한 시즌 최다 홈런기록을 세우고 여비와 기념 사진을 촬영한 사진이다

라이온 킹 이승엽 선수(삼성 라이온즈)가 한·일 통산 500호 홈런 대기록 달성을 단 1개만 남겨 둔 가운데, 에버랜드의 수사자 '여비'가 초복을 맞아 영양제가 섞인 닭고기, 소고기 등 특별 보양식을 먹으며 이승엽 선수의 신기록 달성에 힘을 보탰다.

'여비'는 이승엽 선수가 지난 1999년 43호 홈런을 치며 국내 홈런 신기록을 세웠을 당시 태어난 수사자로 이승엽 선수가 자신의 이름을 따 직접 '여비'라고 이름지어 줬다. 

특히 이승엽 선수는 '여비'와는 특별한 관계를 갖고 있다. 지난 2005년 일본 지바롯데 선수 시절 슬럼프에 빠졌을 때는 에버랜드 동물원을 찾아 '여비'를 보고 힘을 얻었다고 말했고, 2008년 베이징올림픽 최종예선 경기를 마치고 부인, 아들과 함께 '여비'를 만난 자리에서 당시 태어난 아기사자에게 아들 은혁 군의 이름을 따 '혁이'라고 이름지어 주기도 했다.


에버랜드 동물원 정상조 사육사는 "올해로 14살이 된 여비는 내년 4월 개장 예정인 에버랜드 생태형 사파리에서 건강하게 생활하게
될 것"이라며 "여비의 기운을 받아 이승엽 선수가 꼭 500호 신기록을 달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버랜드 트위터(www.twitter.com/witheveland)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eveland)에서는 이승엽 선수의 500호 홈런 신기록 달성을 기원하며, 응원 댓글을 달아준 10명을 선정해 이승엽 선수가 직접 사인한 야구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