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인식변화를 위해 우리가 뛴다
상태바
게임의 인식변화를 위해 우리가 뛴다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2.08.30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


수원시는 29일 건전한 게임 문화 정착과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도모하고자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 대학생 서포터즈 발대식’이 서울 광화문 일민미술관 앞 광장에서 열렸다고 밝혔다.

서포터즈는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문화의 건전한 발전에 앞장서고자 하는 16개 지자체 대표들과 함께 포토, 카메라, 편집, 디자이너 등 총 20명의 대학생들로 구성됐다.

이날 발대식은 서울지역 대표의 선서를 시작으로 서포터즈들의 옹골찬 다짐과 함께 게임문화의 긍정적 발전을 위한 힘찬 구호로 마무리 됐다.

서포터즈는 실제 게임 소비층인 젊은 층과의 긍정적 소통을 강화하고 이들의 눈높이에서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를 널리 알리는 역할과 더불어 게임 모니터링을 통해 적극적으로 게임문화의 발전에 기어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수렴할 예정이다.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를 정점으로 전체 행사가 마무리되는 10월 30일까지 활동할 예정이다. .

수원시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2012 대통령배 KeG 수원정보과학축제는 오는 10월 12~13일 양일간 수원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시민과 함께 소통하며 지역 대표들이 모여 열정적인 승부를 펼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