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제276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경기도의회, 제276회 임시회 개회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3.05 0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의장 윤화섭)는 3월 5일부터 3월 14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회기에서는 “도정과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 ”조례안 등 안건심의“, “현장방문”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다. 

보건복지공보위원회 정기열 의원 등 모두 8명의 의원이 3월 6일, 7일 양일간에 걸쳐 도정과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을 하게 된다.  

주요 안건으로는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및 위원회 구성·구성 운영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스마트폰 금융사기에 의한 소비자 피해보상 및 대책마련을 위한 촉구 결의안”, “소방력 보강을 위한 지방소방재정 지원 확대 촉구 결의안”등이다.

이 밖에도 “경기도 장애인전용주차구역 관리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 도로점용료 등 부과·징수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경기도 보육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교육청 의안의 비용추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사학기관 운영 지원·지도 조례안” 등 25건의 안건을 심의하게 된다. 

이와함께 각 상임위원회별로 “대진테크노파크”, “남양주 119 안전센터”, “수산기술센터“, ”평택항“, ”용인 폐기물 처리시설“ 등의 현장방문을 통해 업무 추진상황을 확인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