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여성! 당신이 화성의 희망입니다”
상태바
“꿈꾸는 여성! 당신이 화성의 희망입니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6.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제18회 여성주간’기념행사 개최

매년 7월 1일부터 7일까지는 여성주간으로 여성 발전의 중요성, 남녀평등 촉진 등 양성평등 사회를 구현하기 위한 다양한 기념행사가 추진된다.

화성시는 제18회 여성주간을 맞아‘꿈꾸는 여성! 당신이 화성의 희망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여성과 남성, 엄마와 아빠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유앤아이센터(화성시 병점동)에서 열리는 이번 여성주간 행사는 역사 발전에 기여해 온 여성들의 역할과 삶을 돌아보고, 현재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무한 가능성과 자긍심을 전달하는 여성사(史) 전시, 양성평등과 저출산 인식개선을 위한 특강과 여성과 아동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로부터 ‘안전한 화성시 만들기’ 정책 토론회,‘우리아이 성폭력 예방 인형극’, 성범죄 예방 거리 캠페인도 함께 진행된다.

이 밖에도‘아나바다 행복나눔장터’, 여성들의 기량과 재능을 선보일 ‘도전! 여성골든벨’,‘예능경진대회 입상작 전시’, 여성과 관련된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남녀가 서로 이해할 수 있는 연극 ‘버자이너 모놀로그’(유료) 상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제18회 여성주간 기념식은 7월 2일 오후 2시 30분부터 유앤아이센터 화성아트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화성시청 여성가족과(031-369-22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