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제281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경기도의회, 제281회 임시회 개회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3.09.01 2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경기도 추경예산, 도정과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 조례안 등 안건심의 등 실시

경기도의회(의장 김경호)는 9월 2일부터 9월 13일까지 12일간의 일정으로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회기에서는 “제1회 경기도 추경예산”, “도정과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 조례안 등 안건심의”, “현장방문”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친다.

여성가족평생교육위원회 이재준 의원 등 모두 12명의 의원이 9월 3일, 4일 양일간에 걸쳐 도정과 교육행정에 관한 질문을 할 예정이다.

주요 안건으로는 “2013년 제1회 경기도 추경 예산안”, “경기도의회 의원 공무국외여행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 서비스산업 육성에 관한 조례안”, “지방세특례제한법 시행령 개정 촉구 결의안“, ”경기 북부경찰청 조기 신설 촉구 결의안”등이다.

이 밖에도 “경기문화재단 설립 및 운영 조례안”, ”경기도 동물보호 및 관리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경기도 공공산후조리원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경기도 지속가능발전 조례안“, ”경기도 각급학교 내 교통안전을 위한 조례안“, ”지방교육재정 확보를 위한 지방교육재정교부금법 개정 건의안“ 등을 심의 할 예정이다.

아울러, 각 상임위원회별로 “신재생에너지 육성 관련 현장”, “도유재산 매각 부지”, “북부소방재난본부․의정부소방서 합동청사 건립” 등의 현장방문을 통해 업무현황을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