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태영 수원시장이 지난 22일 수원시휴먼콜센터를 방문, 상담업무 현장을 둘러보며 상담원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원시휴먼콜센터는 지난 2012년 4월 개소, 콜센터 프로그램 연계를 통해 지방세, 세외수입, 상하수도 요금, 환경개선 부담금, 주정차 과태료 등 시정 전반에 걸친 상담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지난해 21만854건, 올해 현재 28만62건에 대한 상담업무를 진행했다.
현장을 방문한 염 시장은 전화상담을 직접 체험하고, “그간 각종 고충민원을 해결하고자 노력해온 콜센터 상담원들의 고충을 느꼈다”며 상담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염 시장은 또한 친절, 신속, 정확한 상담을 강조하며, 꾸준한 업무능력의 향상을 통한 고객감동의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당부했다.
한편, 시는 상담원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내년에 1박2일 힐링캠프 운영을 계획하고 있으며, 성적우수자에게는 표창하는 등 각종 연수 프로그램을 추진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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