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도시농업분야 민간위탁 운영자 모집
상태바
수원시, 도시농업분야 민간위탁 운영자 모집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4.01.16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농업아카데미 등 4개 사업... 오는 20일~26일 모집

수원시 농업기술센터는 2014년도 시의 도시농업분야 위탁사업을 효율적으로 운영할 민간운영자를 모집한다.

위탁대상 사업은 도시농업아카데미, 맞춤형 텃밭프로그램, 생활속 상자텃밭보급, 어르신 행복텃밭지원 등 4개 사업이다.

신청은 현재 수원시 관내 비영리단체 및 법인이면 가능하며, 오는 1월 20일~26일까지 수원시농업기술센터(수원시 권선구 온정로 45) 도시농업팀을 방문해 제안서(신청서 및 사업계획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도시농업아카데미는 도시생태농업의 체계적 이론과 실습 교육, 생태농업안내자 및 텃밭코디네이터 양성 등 수요자 중심의 다양한 교육과 활동 프로그램을 내용으로 제5기 제5기 도시농부학교와 도시농업 전문가과정을 운영하게 된다.

△맞춤형 텃밭프로그램은 유치원, 학교, 복지시설 등을 대상으로 맞춤형 텃밭을 운영하며 학교 교육과정과 연계한 프로그램 및 텃밭 실습 등을 진행한다. △생활속 상자텃밭보급은 시민과 단체를 대상으로 상자텃밭 수요파악, 보급 및 교육, 사후관리 및 모니터링 등을 시행하게 된다.

△어르신 행복텃밭은 관내 경로당을 대상으로 수요파악 및 행복텃밭 조성과 교육, 사후관리와 모니터링 등의 내용을 운영하게 된다.

시는 사무민간위탁조례 절차에 의해 선정심의위원회를 구성, 사업목적 및 적정성, 효과성과 예산운영의 적정성, 사업수행능력, 사업계획서의 충실도 등을 기준으로 제안서를 심사해 운영자를 선정하며, 2월말에 위․수탁협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선정된 단체나 법인에는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