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는 오는 27일까지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2014년 국내 전시‧박람회 참가 지원사업’ 신청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개최 전시‧박람회에 참가하는 중소기업의 참가비를 지원해 국내․외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마련된 이번 사업은 기본부스임차료, 장치비 및 홍보물 제작비 등에 대해 최대 18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공장등록을 필한 양주시 소재 제조업 및 제조업 관련 서비스업을 영위하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지자체 또는 유관기관으로부터 지원받거나 지방세 체납기업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신청방법은 ▲참가 지원신청서 ▲참가추진 계획서 ▲사업자등록증 ▲공장등록증 ▲국내외 인증서 사본 ▲제품 카탈로그 ▲특허 등 산업지적재산 등을 구비해 시청 기업지원과 기업지원(SOS)팀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지원대상 기업은 평가표에 의한 평가 후 고득점별로 선정하며, 신청이 많을 경우 2013년 지원업체는 배제된다.
선정된 기업은 전시․박람회 참가 후 15일 이내에 지원금 지급신청서와 현장사진, 각종 증빙서류 등을 제출하면 되며, 기간 내 신청하지 않을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지원이 취소된다.
국내 전시‧박람회 참가 지원사업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기업지원과 기업지원(SOS)팀(031-8082-6015)으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윈뉴스(wi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