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사랑장학재단, 방학캠프 '진로콘서트' 개최
상태바
수원사랑장학재단, 방학캠프 '진로콘서트' 개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4.02.04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사랑장학재단이 재단 장학생 및 대학생, 중․고생들을 위한 방학캠프, 진로진학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재단은 오는 17일~26일까지 8일 동안 2013년 수원사랑장학생인 대학교 1,2학년생, 일반전문대 1학년생, 4년제 대학교 1,2학년생 등을 대상으로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셀프리더십 방학캠프 ‘Change & Challenge’를 개초한다.

이번 셀프리더십 방학캠프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활동의 이해 및 사회인으로서의 역할 인식 제고를 위해 마련됐다.

캠프는 올바른 직업관 정립과 기업이 요구하는 인재상을 배우는 Value, 이미지메이킹과 비즈니스 매너, 팀워크와 소통, 프레젠테이션 skill을 배우는 Competency, 비전수립과 셀프리더십을 배양하고 열정․도전․프로의식을 고취하는 Vision 등의 3가지 주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신청접수는 오는 6일까지 수원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www.suwon4u.or.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되며, 심사를 거쳐 오는 13일 최종선정자를 개별적으로 통보할 예정이다.

재단은 오는 19일에는 수원사랑장학생(중․고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하는 ‘수원사랑장학생 진로진학 콘서트’를 수원시평생학습관에서 개최한다.

콘서트를 통해 개그맨 고혜성이 ‘자신감 대통령! 세상에는 안되는게 없다!’, 이찬우 NLP전문강사가 ‘NLP를 통한 공부비법’ 등의 강연을 진행하고, 임종규 LoudAction 대표와 류태경 ‘저지르는 녀석들’ 저자 류태경 씨가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도 이어진다.

신청접수는 5일까지이며 수원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사항을 알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사랑장학재단 사무국(228-2288)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