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워터파크, 볼거리 명소로 진화
상태바
에버랜드 워터파크, 볼거리 명소로 진화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4.06.25 2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비안 베이, 28일부터 문화 컨텐츠로 뜨거운 여름을 날린다
   

캐리비안베이가 오는 28일부터 8월 16일까지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 버릴 다양한 이벤트를 잇따라 선보인다.

지난 1996년 국내 1호 워터파크로 등장한 캐리비안베이는 워터파크의 대중화에 따라 직접 즐길 수 있는 체험 요소를 대폭 강화해 워터파크의 새로운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국내 클럽의 대표 주자인 ‘옥타곤’과 손잡고 작년 한 해 큰 인기를 끌었던 ‘클럽 옥타곤’은 2번째 시즌을 오픈하면서 ‘비키니 페스티벌’과 ‘미스터 쇼’ 등의 문화 콘텐츠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 PIC 리조트와 공동으로 가족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댄스 콘테스트와 특별 이벤트 등을 준비한데다, 새롭게 실내 카바나 빌리지도 갖춰 편의성 또한 대폭 높였다.

▶젊은 트렌드의 뮤직 페스티벌&공연=캐리비안베이 야간 개장에 맞춰 작년에 이어 클럽 ‘옥타곤’과 함께 DJ 뮤직파티 ‘서머 나이트 위드 클럽 옥타곤’이 7월 19일∼8월 16일 매주 목~일요일 오후 6시부터 폐장 시까지 진행된다.

   

옥타곤 클럽’에서 활동하는 DJ와 유명 뮤지션들이 출연해 환상적인 디제잉을 선보일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1만5천 원의 입장요금을 내면 음료나 주류를 1회 무료로 제공한다.

7월 12일에는 산후앙 빌리지와 와일드 리버풀에서 패션잡지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비키니 페스티벌’을 연다. 토종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수영복과 비치웨어 패션쇼를 중심으로 개리, 버벌진트, 범키 등 유명 가수들의 신나는 힙합 무대도 함께한다.

상반기 공연계의 큰 관심을 모았던 박칼린 감독의 뮤지컬 ‘미스터 쇼’도 캐리비안베이를 찾는다. 비키니, 물 등 캐리비안베이에서만 연출 가능한 요소를 가미해 새롭게 각색한 것이 특징으로, 여성 손님만 관람 가능하다. 7월 13일 오후 9시부터 60분간 산후앙 빌리지 특설무대에서 열린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참여 프로그램&빌리지=PIC 사이판 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참여 프로그램을 28일과 29일 양일간 운영, 카리브 스테이지에서 시연되는 PIC 캐릭터 댄스를 가장 잘 따라 하는 가족을 대상으로 ‘PIC 사이판 숙박권’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캐리비안베이 어트랙션 ‘서핑라이드’에서는 전문가가 가르쳐 주는 서핑 클래스를 실시하며, 7월 5일 가족 대항 서핑 라이더 대회도 개최한다.

   

또 실내 파도풀 옆에 ‘아쿠아틱 카바나 빌리지’ 6개 동이 새롭게 마련돼 가족들이 물놀이를 즐기다가 독립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됐다. 빌리지 내부에는 온돌 바닥이 설치돼 있고 각종 편의용품이 비치돼 있어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비용은 4만∼12만 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