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한 여름 '문학의 밤' 개최
상태바
에버랜드, 한 여름 '문학의 밤'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4.08.19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에는 문학과 뮤지컬의 결합 '박칼린 주크박스 콘서트' 진행
   

에버랜드가 아름다운 테마파크의 야경 속 문학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시(詩) 콘서트', '박칼린 주크박스 콘서트' 등 이색적인 문학의 밤 행사를 마련했다.

우선 23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약 2시간 동안 별빛요정의 비밀정원에서 진행되는 '시(詩) 콘서트'는, 나희덕, 장석남 등 현재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시인들이 출연해 '여름 밤'을 주제로 한 시(詩) 작품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이야기하는 한편, 고객들이 직접 좋아하는 시 낭송을 해보는 시간도 진행된다.

또한, 시(詩) 콘서트가 진행되는 별빛요정의 비밀정원에서는 아카펠라, 어쿠스틱 밴드 등 인디 밴드들의 버스킹 공연이 함께 펼쳐지며 여름 밤 문학 공연에 즐거움을 더한다.

   

이 외에도 오는 30일 저녁 8시 50분, 포시즌스 가든에서는 문학과 뮤지컬이 결합된 '박칼린의 주크박스 콘서트'가 약 50분간 펼쳐진다.

이번 콘서트는 문학 작품을 원작으로 한 '레미제라블', '맨오브라만차', '물랑루즈' 등 유명 뮤지컬의 대표곡들을 박칼린, 최재림, 오진영, 박인배 등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이 라이브밴드 연주에 맞춰 열창해 한여름 밤 품격있는 야외공연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특히 박칼린 감독이 직접 뮤지컬 곡과 원작들에 대해 설명하고, 멀티미디어 불꽃쇼 '박칼린의 주크박스 시즌2'가 콘서트 후반에 이어지며 더욱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 여름 문학의 밤 행사인 '시(詩) 콘서트'와 '박칼린 주크박스 콘서트'는 행사 당일 에버랜드를 찾은 손님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에버랜드는 9월에도 유명 소설가 초청 특강과 아티스트 공연이 어우러진 '어쿠스틱 북 콘서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문학의 새로운 즐거움을 지속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