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기업인협의회, 한 단계 도약!
상태바
양주시기업인협의회, 한 단계 도약!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5.02.06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기업인협의회는 지난 5일 양주테크노시티 1층에서 ‘2015년 기업인협의회 정기총회’를 통해 김광호 신임회장을 선출 기업인협의회의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이 날 행사는 현삼식 양주시장, 황영희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기업인협의회 임원 및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 2015년 사업계획 및 예산 의결 등 주요안건 논의와 신임회장 및 임원 선출, 회장 이․취임식 등으로 진행됐다.

현삼식 양주시장은 인사말에서 “최근 상공회의소 기업체감도 조사에서 우리시가 경기도에서 여주시와 함께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선정된 바 있다”며 “이에 만족하지 않고 실질적으로 기업인들이 체감할 수 있는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경기북부의 일류기업도시로 가는 새로운 출발선에 선 지금 다시 한 번 양주 기업인의 지혜와 힘을 모아주기 바란다”며 “기업인협의회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기업인 여러분의 참여가 중요하며, 시에서도 회원 유치를 위해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김광호 회장은 “단순친목도모가 아닌 실질적인 성과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실리적인 기업인협의회를 만들어 나가겠으며, 이를 위해 회원사들의 의지를 단합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