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영허브랜드, 빛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영허브랜드, 빛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조병언 기자
  • 승인 2015.02.10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은평구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일영허브랜드가 화려한 빛축제의 향연으로 안내한다.

양주시일영허브랜드에서 열리는 ‘매직가든 빛축제’는 365일 내내 수만개의 LED와 자연이 만들어내는 빛의 아름다움으로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한다.

'사랑’을 주제로 한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돼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로 제격이다. 또한, 캠핑 장비가 없어도 캠핑 테이블에서 바비큐를 맛볼 수 있도록 함으로써 빛축제의 재미를 더해준다.

한편 양주시에 있는 일영 허브랜드 매직가든이 ‘내친구 다이노 4D공룡체험전'을 진행하고 있다.

‘내친구 다이노 공룡체험전’은 4D증강현실 체험 콘텐츠로 전용기구를 이용해 눈앞에서 생생한 공룡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기존의 증강현실 체험과는 색다른 재미요소들을 가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공룡의 모습은 어린이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한다. 손을 뻗으면 잡히는 듯한 느낌으로 4D 증강현실 체험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이번 체험전의 주간 입장료는 7,000원이다.

매직가든 은하수다방에서는 그때 그 시절의 향수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로 다양한 차와 함께 즐기는 추억의 먹거리 체험이 기다리고 있으며, 버스킹 밴드 ‘세르’팀의 정기 공연이 매주 토, 일 저녁 7시에 무료로 열린다.

한편, 양주시 일영허브랜드는 취업포탈 인크루트와 함께 2015년 2월 6일(금)~2월 22일(일) 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 http://people.incruit.com/news/noticeview.asp?noticeno=414528 ) 에서 응모 가능하며 인크루트에서 제공하는 관심기업 설정은 개인회원이 채용공고 또는 기업정보를 사이트에서 보고 앞으로 관련 정보를 받고 싶은 경우 ‘관심기업’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다.

이후 관심기업으로 설정된 기업이 신규 채용 공고를 게재하거나 합격 자소서 샘플, 기업 정보 업데이트가 이뤄질 때마다 메일로 관련 소식을 빠르게 받을 수 있다. 인크루트는 응모자 150쌍을 선정 일영허브랜드 매직가든 빛축제에 무료 초대한다.

일영허브랜드 빛축제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다. 문의 T. 070-8234-8726 으로 하면 된다.

양주시는 오는 13일 오후 7시 광사동 소재 양주청소년문화의집에서 ‘문집작은콘서트 여유’를 개최한다.

매달 해설과 연주가 있는 음악회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봄의 속삭임」이라는 주제로 지휘자 김진수(양주시 음악협회장)의 해설과 피아니스트 최승혜, 바이올리니스트 강구연의 연주로 펼쳐지게 된다. 

신청방법은 양주청소년문화의 집 홈페이지(http://yjyouth1318.or.kr)에서 선착순으로 30명을 접수하며 접수 순서에 따라 앞자리로 배정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피아노, 바이올린 연주를 감상함으로써 한층 앞으로 다가온 봄의 속삭임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니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콘서트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평생교육체육과 청소년팀(031-8082-4163)으로 문의하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설명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