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봄맞이 특별 이벤트 개최
상태바
에버랜드, 봄맞이 특별 이벤트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5.03.02 2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는 봄 나들이에 나선 관람객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

에버랜드는 먼저 BC카드와 함께 '만원의 약속'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오는 31일까지 BC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누구나 에버랜드 이용권을 1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카드의 종류나 전월 이용실적과 상관 없이 모든 BC카드 소지 손님들에게 적용되며, 에버랜드 내 홈페이지 우대 쿠폰을 출력해 오면 동반 3인까지 에버랜드 이용권이 약 30% 할인된다.

이와 더불어 오는 19일까지 'BC카드 만원의 약속'을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에버랜드 내 레스토랑(타운즈마켓, 카페정글캠프)과 상품점(그랜드엠포리엄)에서 각각 특정 메뉴와 상품에 대해 약 10%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개학을 맞은 중·고등학생과 대학생, 대학원생들을 위한 할인 이벤트도 3월 한달 간 진행된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내 우대쿠폰을 출력해 가거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에버랜드 공식 SNS에 게시된 할인 정보 이미지를 공유해 매표소에 제시하면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된 2만5000원에 에버랜드 이용권 구입이 가능하다.

에버랜드는 또 오는 14일 화이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즐기려는 손님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준비했다.

에버랜드 포시즌스가든 옆에 위치한 홀랜드 스테이지에서는 실력파 인디밴드 '분리수거 밴드'의 '스페셜 미니 콘서트'를 진행되며, 화이트 데이에 어울리는 로맨틱하면서도 신나는 무대가 오후 5시부터 2회에 걸쳐 총 90분 간 펼쳐진다.

특히 콘서트가 끝나면 지난 겨울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멀티미디어 불꽃 쇼 '로맨스인더스카이'의 앙코르 공연도 이어져 이색적이고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밖에도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등 에버랜드 SNS에서도 오는 3일부터 10일까지 '이색 하트 사진전'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마다의 개성 있는 하트 모양을 연출해 인증샷을 찍어 에버랜드 페이스북 댓글이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하면, 응모작 중 총 14명을 선정해 에버랜드 연간회원권, 이용권, 에버베어·로지베어 커플 인형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에버랜드 SNS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