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이마트 광교점, 채용박람회 업무협약
상태바
수원시-이마트 광교점, 채용박람회 업무협약
  • 김명길 기자
  • 승인 2015.04.14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가 이마트 광교점과 오는 22일 ‘이마트 광교점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기로 하고 10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이마트 직원 채용사항의 상호 정보제공을 통해 수원시민을 우선 채용하고 수원시 고용증진 및 지역발전을 위한 사업추진에 상호 지속적으로 협조하기로 했다.
 
채용박람회는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수원시청 앞 올림픽공원 야외광장에서 열리며 수원시 관내 우수기업과 취업희망자 간 현장채용 면접, 취업상담, 구직관련 정보제공 등 취업을 위한 여러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직을 희망하는 시민은 이력서와 신분증을 지참해 방문하면 현장면접과 현장채용에 유리하며 수원일자리센터로(031-228-3875~9) 문의하면 더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시민의 일자리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추진되는 만큼 많은 구직자들이 참가하여 취업의 꿈을 이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마트 광교점은 영통구 광교택지개발지구 내 연면적 4만여㎡ 규모를 갖추고 오는 7월 오픈 예정이다. 직영 운영하는 정규직 사원 119명과, 계약직 사원 42명을 포함 보안, 주차, 환경, 판매, 계산원, 상품진열, 상품입출고원 등 용역․ 협력업체의 여러 분야에 걸쳐 500여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