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관광공사, 가을테마여행상품 출시
상태바
경기관광공사, 가을테마여행상품 출시
  • 김원태 기자
  • 승인 2008.10.03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사장 임병수)는 협력여행사와 공동으로 ‘경기도 가을 테마여행상품 10선’을 출시, 가을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가을계절에 맞추어 밤줍기 또는 배따기 등의 수확 체험프로그램에 남사당 풍물공연, 허브마을 등 다양한 문화체험을 연계해 연령별, 취향별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게 하였다.
초등학생 이하 어린 자녀들이 있는 가족들은 안성 바우덕이 남사당 풍물공연과 배따기 체험상품 또는 우유아이스크림 만들기 목장체험과 알밤줍기 상품이 적당하다. 또한 황포돛배-타조농장 상품이나 남한산성 수호대 상품은 초등학생을 위한 체험학습 자료집까지 제공되며, 체험학습 전문교사가 동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20~30대 여성이나 연인들에게는 이국적인 향기가 물씬 나는 어린왕자 테마파크 ‘쁘띠 프랑스’나 각종 CF 촬영지로 알려진 ‘엘렘킴 머피 갤러리’ 까페에서 감미로운 차와 함께 남한강변을 바라보며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추천한다.
알뜰족들을 위한 1만원대(19,900원) 배따기 체험 상품도 준비돼 있다. 이 상품은 저렴한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1인당 배를 3개까지  따서 가져갈 수 있으며, 특히 숲 해설사가 동행하며 들려주는 역사와 생태 이야기를 통해 등산코스로만 인식되어오던 ‘남한산성’을 재발견 할 수 있다는 점도 큰 매력이다.
그 밖에 연천 비무장지대 청정지역 재료들로 직접 김치를 담궈보고,  DMZ 철책선도 걸어볼 수 있는 ‘한반도 평화김치 만들기’ 상품은 웰빙과 안보를 연계한 특별한 체험으로 구성 돼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다.
10월부터 본격적으로 판매중인 본 상품들은 경기도 여행포털 싸이트 e땡큐(www.ethankyou.co.kr) 또는 각 여행사 홈페이지에서 예약ㆍ구입할 수 있다.
문 의 : 경기관광공사 국내사업팀 031-259-69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