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반월․시화 산업단지 환경정화활동 개최
상태바
경기도, 반월․시화 산업단지 환경정화활동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09.06.12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가 “아름다운 산업단지 가꾸기의 날” 행사를 6월 12일(금) 반월시화 산업단지 일대에서 실시한다.
 “아름다운 산업단지 가꾸기의 날” 행사는 경기도 공단환경관리사업소가 산업단지를 “푸르게․아름답게․깨끗하게”라는 구호아래 공무원, 환경기술인, 환경 NGO 단체, 시민 등이 참여한 가운데 반월시화 산업단지 내 사업장 외벽 불법광고물 제거 및 도로, 공원, 하천 등의 일제 대청소와 함께 환경정화 캠페인을 병행 실시한다.

행사에는 지역주민, 단체 등 누구든지 자율적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참여 희망시에는 경기도 공단환경관리사업소(031-8008-8211)의 안내를 받아 행사에 참여하면 된다.
행사 참여자는 경기도 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 2시간의 자원봉사활동시간을 인정하여 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경기도 공단환경관리사업소에서는 2007년부터 매월 둘째 주 금요일을 “아름다운 산업단지 가꾸기의 날”로 지정 운영해 오고 있다.
앞으로 경기도 공단환경관리사업소에서는 안산시, 시흥시, 경기도공단환경기술인협의회와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산업단지의 미관을 해치고 있는 전봇대, 신호 등의 불법광고물 부착행위를 근절시켜 푸르고 아름답고 깨끗한 반월시화 산업단지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경기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