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의 멜로디 향연 ‘남경주의 올 댓 뮤지컬’
상태바
가을밤의 멜로디 향연 ‘남경주의 올 댓 뮤지컬’
  • 김광충 기자
  • 승인 2009.09.23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법 선선한 날씨와 떨어지는 낙엽으로 가을이 무르익는 수원시를 낯익은 뮤지컬 음악이 낭만으로 물들인다.

수원시가 오는 25일 저녁 7시 30분부터 팔달구 인계동의 수원 제1야외음악당에서 ‘시승격 60주년 기념 행복 + 행복 야외음악회 남경주의 ALL THAT MUSICAL’을 개최한다.

수원 시승격 6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이번 음악회는 최정상의 뮤지컬 배우 남경주와 함께 뮤지컬계의 차세대 선두주자인 조용수, 전나혜, 정승원 등과 12명의 코러스가 어우러져 환상의 무대가 연출된다.

토요일밤의 열기, 렌트, 지킬앤하이드, 시카고, 노트르담드파리,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등 세계 유명 뮤지컬의 하이라이트만 골라 시민에게 선사하는 이번 ‘ALL THAT MUSICAL’ 공연은 한 곳에서 유명 뮤지컬을 한꺼번에 감상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다. 특히 이번 공연은 국내외에서 ‘ALL THAT MUSICAL’ 공연을 수차례 함께 해온 무대, 음향, 조명 등의 오리지널 팀들이 총 출연해 완성도 높은 최고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수원시와 DSD삼호아트센터 후원으로 수원예총에서 주최하는 이 공연은 전석 무료로 가족과 연인과 낭만적인 가을밤을 추억으로 장식하고 싶은 시민은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 수원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