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원이음터와 망(網)하자!’화성시 다원이음터 개관식 개최
상태바
‘다원이음터와 망(網)하자!’화성시 다원이음터 개관식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7.01 2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 다원이음터가 오는 7월 5일 17시 30분부터 4층 대강당에서‘다원이음터와 망(網)하자!’를 주제로 개관식을 개최한다. 

이번 개관식은 식전행사, 본식행사, 부대행사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식전행사로는 화성시민가족오케스트라의 연주와 한백중학교 학생동아리 시그너스의 댄스공연이 펼쳐진다. 그리고 본식행사는 시민이 직접 진행하는 축제로 진행된다. 다원중학교 학생과 학부모가 사회자가 되어, 희망편지 날리기, 시민축하동영상 상영, 직원과 딸의 이음터 비전선포, ‘오늘만 이음합창단’의 환대의 노래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당일 오후 15시부터 19시까지 포토존, 팡팡 에어바운스, 놀이터(플레이스테이션, 오락기, 코인노래방), 과일청만들기, 풍선나눔, 영화 및 애니메이션 상영, 미디어 마술공연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펼쳐진다. 

개관식 종료 후 1층 망고카페에서는 기타 동호회 반울림의 재능기부 공연과 더불어 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군고구마를 먹으면서 따뜻한 이음의 시간을 갖고자 한다. 

다원이음터 센터장 박현규는“다원이음터를 통해서 다양하고 새로운 그리고 깊이 있는 공동체와 이음이 실현될 수 있도록 시민들이 개관식에 많이 오셔서 격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