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노영래)은 2019년 7월 9일 민원서비스 품질을 위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지난 7월 2일 1회차 친절교육 실시 후 추가 교육과정을 마련하여 친절 교육 전문 강사 몬스터교육연구소 고영선 강사를 초빙하여‘공감 서비스 미러링 과정’을 부제로 화성시여성가족재단 서비스 행정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을 진행하였다.
최근 논란이 되었던 민원 사례 등을 소개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만족감을 느끼게 할 수 있는 대처법을 파악하고 아울러 고객과 신뢰감을 지속할 수 있는 서비스의 구성요소를 습득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 방문 또는 전화 민원 발생 시 상황에 적절한 응대 방법을 배우고, 직접 실행도 해 보면서 강사와 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이 이루어지는 분위기 속에서 직원들의 흥미를 유도하는 집중력이 고취된 교육이었다.
재단 관계자는 금번 친절교육을 통하여 직원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 및 서비스 마인드를 고취하고, 민원 발생 시 올바른 대처 요령을 습득하여 여성가족재단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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