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일상에, 내 공간에 미술을 들이다
상태바
내 일상에, 내 공간에 미술을 들이다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9.09.27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 미술작품 정기구독 서비스 『라이프 디자인』작품전 및 구독신청

화성시 문화재단(대표이사 최형오)은 오는 10월 1일부터 11일까지 시민들의 일상에 문화예술을 전하는‘미술작품 정기구독 서비스 <라이프 디자인>’ 작품전시 및 접수를 진행한다. 이번 전시는 갖춰지고 격식 차린 전시장을 떠나 시민에 가까이 다가가는 의미로 동탄복합문화센터 B1층 반석아트홀 로비에서 전시한다. 

‘내 일상에 내 공간에 미술을 들이다’라는 콘셉트로 기획한 <라이프 디자인>은 화성시에서 활동하고 있는 작가들의 18개 작품을 전시하고 전시 기간 중 시민들이 정기배송에 적합한 작품을 직접 투표하여 선정된 2점을 정기구독 신청한 시민들에게 아트 프린트로 제작해 소장할 수 있도록 한다. 선정된 작품은 비공개로 작품을 받는 분들이 기대감을 갖고 기다리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라이프 디자인>을 통해 시민들이 지역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도록 화성시에 거주하거나 작업실을 두고 있는 전문작가, 시민작가들을 대상으로 작품을 모집했다. 작가들은 전시와 구독서비스를 통해 화성시 시민들과의 소통을 하며 다양한 분야의 작가들이 공동 전시를 통해 서로의 작품세계를 공유함으로써 시민과 작가, 작가와 기관의 소통을 하고자 한다. 

<라이프 디자인> 정기구독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시민들은 전시기간 중 현장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1차 10월, 2차 12월 중순 경 바로 설치할 수 있는 상태로 받아보게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