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우리꽃 식물원, 5일 개장기념 다채로운 공연 펼쳐
상태바
화성시 우리꽃 식물원, 5일 개장기념 다채로운 공연 펼쳐
  • 이민우 기자
  • 승인 2010.04.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봉담주민건강지원센터(센터장 김명복)가 오는 5월 7일 임산부를 위한 특별한 태교 특강을 실시한다.

‘리더맘의 특별한 나들이, 아름다운 선율이 함께 하는 영재태교’라 이름 붙여진 영재태교 특강에는 협성대 음대교수와 학생들이 참여, 임산부들에게 현악 앙상블과 성악, 플루트 연주 등 아이들의 EQ를 높여줄 수 있는 아름다운 태교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끌리는 엄마의 1%의 선택, 똑똑한 아기 만들기’를 주제로 송금례 맑은샘 연구소 소장의 특별한 강의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에 참여하기 위해 신청 등록을 마친 임신 33주된 정주혜(봉담읍 와우리 거주, 35세)씨는 “나이도 많고 첫째아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봉담주민건강지원센터가 진행하는 다양한 임산부 관련 프로그램을 통해 친구도 많이 사귀고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특강은 5월 7일 봉담주민건강지원센터 3층 컨벤션홀에서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3시간동안 임산부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현재 선착순으로 사전 참가 등록을 접수하고 있다.(봉담주민건강지원센터 ☏369-6265)

한편, 지난 1월 21일 개소한 봉담주민건강센터는 임산부 건강과리, 임산부 기체조, 모유수유교실, 영아오감발달교실, 영아마사지 교실 등 임산부와 영유아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