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순)은 지난 12월 13일(금)에 로하스 홀에서 경기복지재단의 지원을 통해 어르신 즐김터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고, 지역주민 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2019 어르신 즐김터 발표회&지역주민 송년회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이날 발표회에는 어르신 즐김터 수강생 50여명의 어르신들을 비롯해 그 지역주민들이 함께 응원해 주기 위해 200여명이 동참하여 드림난타, 오카리나, 웰빙댄스, 하모니카, 중창단 공연을 진행했다.

더불어 지역주민 송년회를 함께 진행하여 지역주민들의 화합과 친목을 도모하고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행복주인 표창, 감사패 표창, 어르신 즐김터 우수 수강생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 이순 관장은 “어르신 즐김터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으며 자신의 끼를 최대한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더불어 저물어 가는 2019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주민들이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서로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 자리를 마련하였다. 내년에도 지역의 지역사회 소외계층들을 위해 화성시동탄치동천복지관도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성시동탄치동천종합사회복지관은 2016년 화성시로부터 위탁받아 당해 9월에 개관한 복지관으로 현재 장애인, 노인, 다문화 가족 등 다양한 계층의 요구에 발맞춰 사례관리사업, 지역조직화사업 등 350여개의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역주민에게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