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성시는 어린이 손씻기 영상 이벤트로 코로나19 확산 예방에 동참하고 논산책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위해 논 산책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봄봄봄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참여기간은 오는 5월 7일 오전 9시부터 8일 오후 4시까지이며, 참여대상은 논산책 프로그램 참여 어린이집 어린이 1,200명이다.
참여방법은 주어진 미션을 수행한 후 영상 촬영 후 이메일(5989dha@korea.kr)로 제출하는 방식이다.
미션은 ▲긴급보육으로 등원 중인 원아와 교직원이 손씻기 체조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공유 *참여 아동에게 수향미 쌀 증정(약 550여명) ▲ 가정에서 아기상어 손씻기 송에 맞춰 직접 손을 씻는 영상을 촬영해 어린이집을 통해 제출 ▲ 가정에서 친구나 부모님, 선생님에게 안부와 응원메시지 영상을 촬영해 어린이집을 통해 제출 등이다.
김조향 농식품유통과장은 “이번 봄봄봄 프로젝트는 다가오는 6월 어린이 논 산책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는 것과 동시에 코로나19 장기화로 높아진 피로감을 덜어주고자 마련했다”며, “어린이집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어린이 논 산책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종식 여부에 따라 5월 26일~6월 중순까지 현장 모내기 또는 어린이집 앞 뜰에 모심기로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윈뉴스(win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