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구 밑반찬 지원사업 “사랑 나르는 반찬마실” 재개
상태바
병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저소득가구 밑반찬 지원사업 “사랑 나르는 반찬마실” 재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0.05.25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

병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23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사랑 나르는 반찬마실 사업을 진행했다. 

병점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관내 저소득 및 도거노인 20가구를 대상으로 최소한의 대면 접촉으로 월 2회 밑반찬 및 다양한 식재료를 지원하는 방식으로 실시됐다. 

병점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이같은 사업이 대상가구의 정기적인 돌봄 및 영양공급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구체적인 봉사를 통한 지역주민의 역량강화와 민-관, 민-민 단체 간 협업을 통한 지역복지 네트워크 강화 및 나눔문화 확산에도 콘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진관 병점1동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지역주민을 위해 항상 봉사활동을 실천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코로나19로 잠시 중단 되었던 월1회 밑반찬지원사업 반찬마실을 월 2회로 확대·재개하여, 저소득 및 독거노인 식사해결에 더욱더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항상 고민하고 희망을 주는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