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쌍용자동차 정상화’촉구 나서
상태바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쌍용자동차 정상화’촉구 나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1.05.0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어 ‘수원특례시 챌린지’와 탈플라스틱 ‘고고 챌린지’에도 적극 동참

수원시의회 조석환 의장은 3일 ‘쌍용차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최근 기업회생 절차에 돌입한 쌍용자동차의 조기 정상화에 힘을 실었다. 조 의장은 김주형 수원시 호남향우회 연합회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 ‘쌍용자동차 정상화’촉구

 

조석환 의장은 “노동절을 기념해 노동존중 가치를 되새겨야 할 때”라며, “쌍용자동차가 하루빨리 경영이 정상화되길 바라고, 노동자의 권리 향상을 위해 함께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조 의장은‘수원특례시 챌린지’에 참여하며 수원특례시 출범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고 나섰다. 

 

수원특례시참여본부 유문종 본부장의 지목으로 진행된 이 챌린지는 수원특례시 출범을 시민들에게 알리고, 시민들이 주인이 되어 실체적인 시민 행복을 이어지길 바라는 취지로 시작됐다. 

 

한편 조 의장은 생활 속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실천 운동인 ‘고고 챌린지’에도 동참했다. 

환경부가 지난 1월부터 추진하고 있는 이 캠페인은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하지 말아야 할 것 1가지와 해야 하는 것 1가지를 약속하는 캠페인이다. 

광명시의회 박성민 의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동참한 조 의장은 ‘일회용품 줄이GO, 분리배출 지키GO’라는 슬로건을 걸고 환경보호 실천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