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광희 도의원, ‘민생현장 강화사업 두 번째 주민 정담회’ 실시
상태바
조광희 도의원, ‘민생현장 강화사업 두 번째 주민 정담회’ 실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5.26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조광희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안양5)은 25일 동안청소년수련관을 방문해 동안청소년수련관 활성화를 위하여 관계자들과 두 번째 민생현장 강화사업 주민정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동안청소년수련관 이석구 관장는 “우리 수련관은 1990년 2월 개관하여 2004년 청소년 유공 단체 문화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2015, 2017, 2019년 청소년종합평가에서 3회 연속 최우수 등급으로 선정되는 등 전국 최고의 청소년수련관으로서 청소년 자기 주도적 참여, 권리증진, 지역연계활동의 플랫폼 역할로 청소년과 행복한 세상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한 예산지원의 어려움을 있다”며, “청소년 전용카페 ‘포텐’에 도서 3,000권 지원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조 의원은 안양시청소년재단 평촌청소년문화의집 건립, 석수청소년문화의집 도서 3,000권 지원, 동안청소년수련관환경개선 및 안양시청소년재단과 관련된 행사참석 및 시설예산확보 등 청소년을 위하여 크게 기여한바 있다.

끝으로 조광희 의원은 “여러 힘든 상황에서도 애쓰시는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자라나는 청소년들이 끼를 발산하고 청소년의 균형 있는 발전을 위해서 앞으로도 안양시청소년재단과 적극적 애로사항 청취는 물론 예산지원에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