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환 파주시장, 파주장단콩웰빙마루 현장점검
상태바
최종환 파주시장, 파주장단콩웰빙마루 현장점검
  • 유희환 기자
  • 승인 2021.06.03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우기대비 안전점검 당부

 

최종환 파주시장이 지난 2일 탄현면 성동리에 위치한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조성사업’ 현장을 찾아 진행상황을 점검하고 개선사항 등을 지시했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조성사업은 파주 특산물인 장단콩 수요촉진, 농가소득 증대, 지역경제 활성화, 고용창출, 6차산업 파주지역 특화관광 등을 위해 165억 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최종환 시장은 견실시공과 여름철 집중호우에 따른 철저한 공사현장 안전관리를 당부하기 위해 현장을 찾았다. 사업장 주출입구에서 사업추진 현황을 직접 살피고 옹기마당, 생산가공동, 판매관리동, 체험외식동, 이벤트광장등 각구간마다 관계자로부터 자세한 설명을 듣고 진행상황을 확인했다. 

파주장단콩웰빙마루 조성사업은 지난해 4월 탄현면 성동리 48,940㎡부지에 지하1층, 지상 4층 3개동 규모로 착공했다. 현재 공정율은 80%를 돌파했고 오는 7월 말 준공이 가능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파주장단콩웰빙마루가 문을 열면 파주의 다양한 농특산물을 기반으로 소비와 판매가 촉진돼 농가소득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파주농업인과 시민이 상생하며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과 새롭고 차별화된 먹거리 문화를 창출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