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앤아이센터, 단기 스포츠 프로그램 모집
상태바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유앤아이센터, 단기 스포츠 프로그램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6.15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 우선 현장 접수 혜택 제공해

유앤아이센터 스포츠센터(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운영)는 7월 1일부터 화성시민 대상으로 수영 강습과 스포츠과학센터 체력증진 서킷트레이닝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의 도입 배경은 코로나19 예방접종 2차 완료자의 일상 회복을 지원하고, 코로나19로 인해 공공체육 시설에 대한 일률적·무기한 운영중단에 따른 시민 피로도를 해소하기 위해서이다. 백신 예방 2차접종 완료자는 체육시설 이용 제한 인원에서 제외해 정원외 인원으로 출입 가능하다.

단기 스포츠 프로그램은 7월부터 1개월간 운영된다. 수영 강습은 성인수영(중급, 고·연수급), 어린이수영(중급, 마스터)로 나누어 월·수·금요일, 스포츠과학센터에서는 체력증진 서킷트레이닝 프로그램이 월·수·금요일에 운영된다.

6월 14일부터 16일까지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 우선으로 현장 접수가 진행되며, 백신접종 완료자 우선 접수 마감 후 6월 21, 22일 이틀간 일반 시민 대상으로 인터넷 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강습 프로그램 등록방법 및 인원, 강습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www.hswf.or.kr/unicenter)에서 확인가능하다. 

센터 관계자는 나와 주변사람들의 건강과 우리 사회의 일상회복을 위해 예방접종 독려를 권고하였다. 백신 접종으로 화성시민 모두가 코로나19 이전과 같은 일상으로 돌아가 스포츠 프로그램 또한 정상운영 되길 기대해 본다. 스포츠 단기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사항은 031-267-8751~2(유앤아이센터 스포츠 안내데스크)로 연락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