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 부경크린(주)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 부경크린(주)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7.14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관장 김현균)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위하여 부경크린(주)(대표이사 정규홍)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에서는 상호 보유하고 있는 인적·물적 자원의 교류와 협력을 통해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지역사회 내 장애인의 건강하고 안정적인 삶을 도모하고자 뜻을 모았으며, 부경크린(주)에서는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을 지원해 달라며 2,000,000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는 사회적기업 부경크린(주) 정규홍 대표이사와 60여명의 임직원들은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해 다양한 단체에서 꾸준히 자원봉사 활동을 진행 중이며, 본 기관과는 2019년부터 인연을 맺어 휠체어 지원, 장애인 지원 등 장애인 지원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김현균 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장애인에게 더 나은 복지를 제공해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며, 큰 힘이 되었다. 장애인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위해 부경크린(주)와 지속적으로 상호 협력하여 아름다운 디딤돌로써의 역할에 충실하겠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화성시동탄아르딤복지관은 화성시 동부권역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위해 화성시가 설립하고 사회복지법인 지구촌사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관으로 장애인의 보통의 삶을 위한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