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고양시 책잔치, 전국' 인생책컷' 공모전 개최
상태바
2021 고양시 책잔치, 전국' 인생책컷' 공모전 개최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1.07.28 2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책과 여행, 책과 인생을 담은 사진과 그림을 모집합니다

고양시 도서관센터(시장 이재준)는 2021년 책잔치‘지금, 읽기 좋은 여행’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인생책컷」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책과 여행을 좋아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 자격으로만 지원이 가능하다. 

응모주제는‘책과 함께한 여행’(여행에서 만난 책 등), ‘나의 인생책 소개’(인생에서 잊지 못할 책 등) 총 2개로, 이중 하나를 선택해 4점의 사진 또는 그림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다만 그림이나 사진 제출 시 파일 4점의 비율 통일(가로형식 4점 또는 세로형식 4점), 초상권, 저작권에 유의해야 한다.

공모전 참가는 7월 28일부터 8월 18일까지 가능하며,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응모서류를 다운받아 사진 또는 그림파일과 함께 이메일(ejl0101@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노력도, 예술성, 서사성, 참신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해 ‘인생샷상’, ‘A컷상’,‘금손상’,‘취향저격상’,‘내마음속1등상’등 수상자를 선정, 소정의 상품을 수여할 예정이다. 

고양시도서관센터 관계자는 “수상작으로 선정된 인생책컷 작품은 책잔치 기간 및 도서관센터 SNS계정을 통해 시민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며 “네컷에 책과 함께한 소중한 순간들을 담아달라”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담당자(☎ 031-8075-9027, 9252)에게 문의하면 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