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ICT생활문화센터,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 아티스트에게 공간 지원
상태바
화성ICT생활문화센터, 예비창업자 및 창업기업, 아티스트에게 공간 지원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8.18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31일까지 모집... 오는 9월 선발 예정
센터 내 오픈형 사무공간 8석 지원... 미디어 및 팹장비 이용가능

화성ICT생활문화센터(ACT GROUND)가 우수한 역량을 보유한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 아티스트를 위한 ‘공간입주 지원사업’을 운영한다. 

기업별 공간 구분 없이 오픈형 1인 1좌석으로 총 8좌석을 모집하며, 지원 대상은 첨단기술 및 제조, 디자인, 콘텐츠 융·복합 분야 스타트업 기업과 아티스트이다. 

 

입주기간은 오는 9월 2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5개월간이며 임대료는 무료이다.   

1개 기업 당 최대 4석까지 신청 가능하며, 현재 기업에 소속된 인원수를 초과할 수는 없다. 

입주자는 화성ICT생활문화센터가 보유한 미디어장비와 3D프린터, 레이저커팅기 등 팹장비를 이용할 수 있으며, 네트워킹 프로그램도 지원된다. 

특히 센터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운영 중인 각종 체험과 메이킹 교육프로그램을 직접 개설하고 운영도 할 수 있어 기업을 알리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입주 신청은 19일부터 31일 17시까지 화성ICT생활문화센터(ACT GROUND) 홈페이지(http://actground.or.kr)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메일(office@actground.or.kr) 또는 유선(070-7777-7617)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김종백 화성ICT생활문화센터장은 “스타트업 기업과 아티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창작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