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를 주제로 영상을 만들면 어떠한 지원, 혜택이?
상태바
화성시를 주제로 영상을 만들면 어떠한 지원, 혜택이?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8.20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의 인물과 문화를 영상콘텐츠로 제작할 미디어 창작단 모집!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 화성시미디어센터는 화성시의 인물과 문화를 주제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미디어 창작단을 모집한다.

화성시민 또는 화성시 소재 학생,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8월 2일부터 8월 31일까지 화성시미디어센터 홈페이지(media.hcf.or.kr)에 공지된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오는 9월 6일, 전문 심의위원의 심사를 통해 총 25명을 선정 발표할 예정이다. 

 

선정된 인원은 화성시민의 웃는 얼굴과 화성시와 관련된 자유주제로 총 2개의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게 되며, 화성시미디어센터로부터 제작에 필요한 공간 및 장비, 저작권, 제작지원금 등을 지원받게 된다. 제작된 총 50개의 영상은 추후 화성시미디어센터 미디어콘텐츠 영상제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시민이 직접 화성시의 영상 콘텐츠를 만들어가는 미디어 창작단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으면 한다.”며 “이번 미디어 창작단 활동으로 사회적 거리두기로 지친 시민들에게 작은 활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화성시미디어센터는 미디어콘텐츠제작지원 <관내기관 영상제작지원>, 마을미디어 활동가 양성과정 <마을PD>, 하반기 상설교육 <온앤온미디어> 등의 사업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화성시문화재단 미디어팀(031-8015-273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