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시체육회와 반부패·청렴실천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화성시체육회와 반부패·청렴실천 업무협약(MOU) 체결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8.25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이 지난 24일 화성시체육회(회장 김경오)와 ‘반부패·청렴실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 인원으로 진행되었으며,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와 화성시체육회 김경오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화성시인재육성재단 회의실에서 진행되었다. 

이 날 협약을 통해, 화성시인재육성재단과 화성시체육회는 기관 간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유기적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특히, 반부패·청렴문화 정착을 위해 청렴시책을 공동 추진하고, 청렴 취약점 상호보완을 위한 정보 제공에 노력하며, 정기적으로 상호 주관회의에 참여하여 의견을 제시할 계획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화성시 산하기관 간 긴밀한 협력관계를 형성하여, 우수한 청렴정책은 상호 교류하는 등 수범사례를 확산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체육회 김경오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체육회와 인재육성재단의 사업과 연계한 다양한 청렴시책을 공동 추진하고, 정기 간담회를 통해 효과성을 검증하는 등 실효성 있는 청렴정책을 전개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