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문종 수원시 제2부시장, ‘현장 행정’ 적극 나서
상태바
유문종 수원시 제2부시장, ‘현장 행정’ 적극 나서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1.08.27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시선별진료소·검사소, 주요 현안사업 현장 등 잇달아 방문해 직원들 격려하고 추진 상황 점검

유문종 수원시 제2부시장이 코로나19 방역 현장, 주요 사업 현장을 잇달아 찾아 상황을 점검하는 등 ‘현장 행정’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지난 8월 12일 제5대 수원시 제2부시장으로 취임한 유문종 제2부시장은 취임식을 생략하고, 취임 당일 장안구보건소 임시선별진료소·임시선별검사소를 방문해 코로나19 방역 현장을 점검하며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유문종 제2부시장이 25일 수원수목원 조성사업 현장을 점검하고 있다.

 

14일에는 권선구보건소, 수원역 임시선별검사소, 임시생활시설, 팔달구보건소, 영통구보건소 등을 차례로 방문해 코로나19 대응에 힘을 쏟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유문종 제2부시장이 상수도사업소 통제실을 둘러보고 있다.

 

19일 밤에는 광교호수공원에서 공원녹지사업소 공직자들과 함께 ‘공원 내 야외 음주행위’를 단속하고, 공원 곳곳을 점검했다. 

현장 행정은 25일에도 이어졌다. 이날 오전 일월공원 수원수목원 조성사업 현장을 점검했다. 지난해 11월 착공한 수원수목원은 일월공원 내에 10만 1500㎡ 규모로 조성된다. 현재 공정률은 25%이고, 내년 12월 개방을 목표로 한다. 

유문종 제2부시장이 ‘코로나19 예방접종 전담 콜센터’를 둘러보고 있다.
유문종 제2부시장이 ‘코로나19 예방접종 전담 콜센터’를 둘러보고 있다.

 

체계적인 식물 수집·연구, 생태 보전, 생태 교육 등 공익적인 역할을 하는 수원시의 ‘생태랜드마크 수목원’으로 조성할 예정이다. 

유문종 제2부시장은 “수목원 조성사업이 차질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오후에는 상수도사업소(장안구 광교산로)를 방문해 사업소 4층에서 운영하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전담 콜센터’와 사업소 시설 등을 둘러봤다. 도로교통사업소를 방문해 현안 사항을 점검하고 직원들을 격려하는 것으로 이날 일정을 마무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