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윤석남 개인전 '내가 되는 그림' 개최
상태바
화성시문화재단, 윤석남 개인전 '내가 되는 그림'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08.31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긴 코로나 상황으로 지친 시민에게 삶에 대한 열정과 활력을 줄 전시로 기대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은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한국의 대표적인 여성주의 미술가 윤석남 작가의 개인전 <내가 되는 그림>을 오는 9월 1일부터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작가의 초기작부터 미공개 신작까지 선보이고, 작가의 주체적인 삶을 드러낸 작품으로 관람객 또한 스스로의 삶을 돌아볼 수 있도록 준비한 전시다.

화성시에 작업실을 두고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윤석남 작가는 창작활동에 대한 남다른 열정으로 여든이 넘은 나이까지 꾸준히 다양한 작업을 시도하고 있다. 이런 작가의 삶과 작품을 소개하여 길어진 코로나 상황으로 지친 시민에게 삶에 대한 열의와 활력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탄복합문화센터 1층 동탄아트스페이스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9월 1일(수)부터 10월 13일(수),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추석연휴와 공휴일에는 휴관한다. 추가로 작가의 삶과 작품관을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작가와의 대화 프로그램도 9월 11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전시는 사전예약을 통해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