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조암 한라비발디 본격 분양
상태바
화성 조암 한라비발디 본격 분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10.11.25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 25일 화성시 우정읍 조암리에 견본주택 오픈

   
▲ 화성 조암 한라비발디 조감도. ⓒ 뉴스윈(데일리경인)

화성도시공사는 25일 화성시 우정읍 조암리에 한라비발디아파트 635세대의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지하1층~지상18층 11개동 총 635세대의 명품 단지로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59세대, 84㎡A, B 513세대, 125㎡ 63세대로 구성돼 있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의 최대 근접 신흥주거단지로 입지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바로 밖은 아이들을 위한 초‧중‧고교가 자리하고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한라비발디는 건물외관을 차별화되도록 설계했고,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는 테마공원과 주거미학을 완성하는 신평면 특화설계 등을 갖추고 있어 자녀를 둔 실수요자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다.

서해안고속도로 발안 IC와 인접해 있어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고, 주변 39번, 77번, 88번 국도를 이용하면 인근지역으로의 이동도 빠르다. 더구나 공사 중인 시흥~평택 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수도권 진입은 한층 더 편리한 교통 여건을 갖추게 된다.

화성조암 한라비발디는 약 녹지율 46%의 넉넉한 녹지공간도 특징이다. 비발디플라자, 아트플라자, 에코파크, 피트니스시설, 유아보육시설 등 다양한 녹지공간 및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돼 아이들은 자유롭고 씩씩하게 자라나고 입주민들은 편리하고 다양한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데일리경인>이 <뉴스Win>(뉴스윈)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태어났습니다.
   기사 제보, 보도자료, 취재요청은 언제든지
knews69@gmail.com로 보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