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창립 15주년, 교육사업 정체성 확립을 위한 새 도약 다짐
상태바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창립 15주년, 교육사업 정체성 확립을 위한 새 도약 다짐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0.19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김태호)이 10월 20일, 창립 15주년을 맞이하였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은 창의·융합적 인재를 육성함을 목표로 지난 2006년 설립되어 현재 130여 명의 직원으로 구성된 화성시 산하 교육재단이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김태호 대표이사는 재단 창립 15주년 기념영상을 통해 축하와 새로운 도약에의 의지를 다졌다.

 

그동안 재단은 화성시 장학사업(장학관, 장학금), 화성교육협력지원센터, 화성자유학년제지원센터, 화성시 이음터(동탄중앙, 다원, 송린, 동탄목동, 서연)를 운영해오고 있다. 재단은 2020년부터 법적 등기 기준일인 10월 20일을‘창립기념일’로 제정하여 이를 기념하고 있다. 

재단은 올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행사를 개최하지 않고, 15주년 기념영상을 제작하여 각 부서에 배포하고 온라인(재단 유튜브)게시하였다. 영상을 통해 재단 이사 및 장기 근속직원들의 축하와 응원, 교육사업 성과를 제시하여 재단의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하였다. 

김태호 대표이사는“지난 15년간 재단은 지역인재 육성을 위한 다양한 교육사업을 운영해왔고, 올해는 화성시 출자·출연기관 경영평가 최고득점기관으로 선정되었다.”며, “앞으로 재단 임직원은 화성시민들이 더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교육이 지닌 가치와 힘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새로운 도약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이번 창립 15주년 기념영상은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유튜브(https://bit.ly/2Xko2gO)를 통해 시민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