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 개최
상태바
고양시, 뻔뻔(Fun-Fun)한 마켓 고양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1.11.24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 27. 고양 관광정보센터에서 열리는 복합문화장터

 

고양시(시장 이재준)가 27일 관광정보센터 뒤뜰에서 관광 플리마켓인 ‘펀펀(Fun-Fun)한 마켓’을 개최한다.

펀펀(Fun Fun)한 마켓은 이름 그대로 재미가 있는 복합문화장터이다. 고양시 브랜드 관광기념품 참여 업체 및 지역 소상공인 등이 참여한 판매 부스에서 다양한 관광 상품을 판매하며, 지역 공연 예술가들과 시민동아리가 펼치는 버스킹도 펼쳐질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펀펀(Fun-Fun)한 마켓 고양이 고양관광특구를 대표하는 복합 문화관광 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면서 “이를 통해 고양관광특구 활성화와 나아가 지역 관광산업의 발전과 더불어 지역 소상공인에게도 희망의 불씨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고양관광정보센터 루프탑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고양 옥탑방영화제도 열린다. 상영작은 ▲12월 23일 ‘그린치’ ▲12월 24일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12월 25일 ‘가디언즈’다. 참가 신청은 고양시 통합예약 사이트(www.goyang.go.kr/resve)를 이용하면 된다.

한편 시는  아람누리, 라페스타 일대에서부터 킨텍스에 이르는 고양관광특구의 활성화를 위해 관광과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관광과(☎031-8075-3408)로 문의하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