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본심사 온라인 생중계
상태바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본심사 온라인 생중계
  • 김원주 기자
  • 승인 2021.12.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모작품에 대한 이해도·관심도 제고 기대, 12월 13일 최종 당선작 발표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오는 12월 10일 13시부터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2차 본심사 과정을 온라인으로 생중계한다.

현재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는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위해 참가 업체명을 공개하지 않은 채 접수와 심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26일 현장접수를 통해 10개국 38개 업체에서 총 19개의 공모작품을 제출받았고, 12월 1일 기술심사와 7일 1차 본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 5개 작품을 선정했다.

오는 10일 2차 본심사는 각 팀별로 작품에 대해 15분 발표·15분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고 심사위원들의 평가 순으로 진행된다. 작품별 발표 및 질의응답 등 2차 본심사 전반의 과정이 유튜브 라이브로 실시간 공개될 예정이다. 이후 최종 당선작과 입상작을 결정하여 1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생중계를 통해서 많은 시민들이 참가자의 발표를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어 신청사의 미래 모습과 공모 작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데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중계는 유튜브(youtu.be/iZTRIIS4n0M)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생중계 영상은 추후 고양시 신청사 국제설계공모 공식 홈페이지(www.goyang-newcityhall.org)에서 다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