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영만 오산시 경기도의원,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상태바
송영만 오산시 경기도의원, 출판기념회 성황리 개최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2.28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 오후 2시 오산문화스포츠센터에서 출판기념회 열어
‘상상(想像) 그 이상의 오산을 위하여’ 저서 통해 정치철학과 걸어온 이야기 담아

 

송영만 경기도의원(오산1)이 자신의 정치철학과 걸어온 이야기를 담담하게 담은 저서 ‘상상(想像), 그 이상의 오산을 위하여’의 출판기념회를 성료했다.

지난 26일 오산문화스포츠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출판기념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저자와의 만남을 위주로 하는 워킹스루(Walking-Thru)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오산시민과 소통하고 좀 더 나은 오산의 미래를 설계하기 위해 마련됐다.

 

송영만의원의 저서 ‘상상(想像), 그 이상의 오산을 위하여’에는 성장 과정과 정치입문 계기, 정치철학과 정치인으로 걸어온 길, 오산 미래 비전 제시 등 다양한 이야기가 담겨져 있어 정치인으로서 뿐만 아니라 인간 송영만의 매력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날 행사에는 곽상욱오산시장, 박신원(전)오산시장 등 600여명의 시민들이 직접 참석하여 축하하며 오산의 미래에 대해 소통하였으며, 사정상 참석하지 못한 안민석 국회의원, 이재정 경기도 교육감, 박정 경기도당 위원장 등을 비롯한 12년 간 도의원으로 활동하며 맺은 다수의 현직 국회의원 및 지방자치단체장들의 축하메세지 등이 전해졌다.

특히 주목할 만한 내용으로 오산시 사회단체장들과 각계각층의 시민들이 송영만의원에 대한 친밀함과 진심을 담은 영상메세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오산시 경기도의회 3선 의원인 송의원은 오산을 위해 경기신용보증재단 오산지점 설치, 82번 국지도 확장, 광역·시내버스 노선 신설, 궐동 주택 재개발 정비사업, 세마~서랑저수지 연결 도로 등 경제와 교통, 도시 분야에서 성과를 냈으며, 경기도의회와 오산시를 오가며 지역의 현안과 민원해결 뿐만 아니라 경기도 우수조례 제정 우수의원 표창을 받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좀 더 오산시민들을 위해 큰 역할에서 봉사할 수 있는 기회에 도전하는 그는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들을 위해 맡은 소임을 다하는 정치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