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복합판타지 가족극 '도깨비 마법서당' 공연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복합판타지 가족극 '도깨비 마법서당' 공연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3.14 1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수원SK아트리움 ‘문화가 있는 날’ 시리즈 첫 번째 무대 선보여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30분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복합판타지 가족극 '도깨비 마법서당' 을공연한다. 

 '도깨비 마법서당'은 웃음과 행복을 잃어가는 사람들로 인해 병들어가는 나무할아버지를 위해 마법서당의 훈장선생님과 학생들이 함께 합심하며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복합판타지 가족극이다.

구성을 보면 신비한 마술과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득한 무대 연출을 비롯하여 어린이와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이해하기 쉬운 줄거리로 짜여져 있다.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2002306)이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은 지역 주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체험 기회를 제공하여 사람이 있는 문화를 실현하고, 지역 문화예술단체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문화 활성화를 도모하는 사업이다.

이번 <도깨비 마법서당>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지친 많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웃음과 힘이 되어줄 공연으로 온 가족이 함께 가볍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