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찾는 수원청년에게 삼성전자 직원이 직무멘토링
상태바
일자리 찾는 수원청년에게 삼성전자 직원이 직무멘토링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3.14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 청년지원센터,‘2022 삼성전자 임직원과 함께하는 직무멘토링’ 운영

 

수원시가 일자리를 찾는 수원청년에게 삼성직원 임직원의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수원시 청년지원센터는 4월부터 11월까지 ‘2022 삼성전자 임직원과 함께하는 직무멘토링’을 진행한다. 3월 14일부터 3월 25일까지 4월 멘토링에 참여할 구직 청년 5명을 모집한다.

첫 멘토링은 4월 16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멘토링은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DX(디바이스경험) 부문 임직원들의 재능 기부로 이뤄지는데, 일대일 매칭 개인 맞춤형 멘토링이다.

삼성전자 임직원들은 청년들에게 삼성전자 직무를 소개하고, 직무 수행에 필요한 역량, 면접에 도움이 될만한 내용을 조언해준다.

청년들은 멘토링 참여 희망 분야(MX/영상디스플레이/생활가전/네트워크/기타 사업부)와 희망 직무(연구개발/기술·설비/마케팅/기타)를 선택할 수 있다.

일자리를 찾는 구직 청년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수원시 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www.swyouth.kr)에서 신청하면 된다. 3월부터 10월까지 매달 5명을 모집한다.

왕건 수원시 청년지원센터장은 “전문가 멘토링은 구직 청년들이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지역 산업·기업과 연계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발굴해 수원청년의 구직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