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주)거성에스디, 위기청소년에게 장학금 후원
상태바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주)거성에스디, 위기청소년에게 장학금 후원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5.11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성에스디(대표 김태양)와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백중하)는 5월6일 위기청소년 장학금전달 및 업무협약식을 ㈜거성에스디 사옥에서 진행했다. 

㈜거성에스디는 화성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화성시청 청소년안전망에서 발굴하고 별도의 심의를 거쳐 위기청소년 2명에게 지속적으로 후원하기로 하였으며, 향후에 후원할 청소년을 더 늘리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후원받는 장학금은 위기청소년의 생활비, 교육비 등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김태양 (주)거성에스디 대표는 “아주 기본적인 생활조차 유지하기 어려운 청소년들이 있다는 뉴스를 접하고 돕고 싶은 마음이 생겨 후원을 결심했다” 고 말한 뒤 “지금은 적은 인원으로   후원을 시작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으며, 지속적으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후원해주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이에 백중하 센터장은 관내 기업체에서 위기청소년에게 관심을 갖고 선뜻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준 것에 무한한 감사를 표하며, 이 후원이 적절하게 사용되도록 사례관리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하고 위기청소년 상담복지 지원을 위한 센터의 역할을 강화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