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수원시에 아동안전키트 120세트 기부
상태바
굿네이버스, 수원시에 아동안전키트 120세트 기부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5.26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화기·마스크 등으로 구성…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전달

 

국제구호개발 비영리단체인 굿네이버스가 “수원시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수원시에 아동안전키트 120세트를 기부했다.

문상록 굿네이버스 경기지역본부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은 26일 수원시 드림스타트 우만센터를 방문해 아동안전키트(470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

굿네이버스는 NGL코리아(유통업체)로부터 받은 후원금으로 아동안전키트를 구입해 수원시 드림스타트에 기부했다. 가정용 소화기 1개, 마스크(KF94) 2매 등으로 구성된 아동안전키트는 센터에 등록된 아동 가정(120가구)에 전달할 예정이다.

수원시 관계자는 “수원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해 따뜻한 기부를 결정한 굿네이버스와 NGL코리아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아동 안전키트를 드림스타트 아동 가정에 신속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문상록 본부장은 “아동안전키트가 아이들의 안전을 지키는 데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수원지역 취약계층 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원시 드림스타트는 사회적 배려계층 가정 만 12세 이하 영유아·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건강·복지·보육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관이다. 현재 3개 기관(세류·우만·영화)에서 아동 750여 명을 대상으로 사례관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