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앤아이센터 수영장, 스포츠 안전교실‘생존수영’ 참가자 모집
상태바
유앤아이센터 수영장, 스포츠 안전교실‘생존수영’ 참가자 모집
  • 김광충 기자
  • 승인 2022.06.07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앤아이와 함께하는 스포츠 안전교실 ‘생존수영’

(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경륜) 여성비전센터 유앤아이 스포츠에서는  6월 7일(화)부터 6월 10일(금)까지 <스포츠 안전교실 ‘생존수영’> 참가자를 모집한다.

일상적인 수상 활동에 필요한 물놀이 안전 예방 및 처치법과 병행하여 실제 위급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생존수영법을 전달하는 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6월 19일 부터 8월까지 300명을 대상으로 총 5회차 교육 예정(세부일정 추후 공지)이며, 강습은 전문 인력 강사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됨에 따라 수강료는 무료이다.

 

유앤아이센터 수영장 관계자는 “이론교육보다 직접 물속에서 체험하는 실전 위주의 교육으로 구명조끼 착용법, 이함 훈련, 구조대형 만들기, 심폐소생술 등 물놀이 사고를 예방하는 방법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며,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생명을 지켜낼 수 있는 방법을 확실히 체득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초등학생 대상으로 진행하는 ‘생존수영’ 첫 교육은 6월 19일 일요일 09:00~12:00, 
3시간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신청은 유앤아이센터 홈페이지(https://www.hswf.or.kr/unicenter)또는 유앤아이센터 지하 2층 안내데스크에서 현장접수로 이루어진다. 신청대상은 화성시 관내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031-267-8717으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