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도시공사 ‘고객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상태바
화성도시공사 ‘고객참여예산’ 제안사업 공모
  • 김명길 기자
  • 승인 2022.06.08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성도시공사(사장 김근영)는 이달 2일부터 7월 29일까지 ‘고객참여예산’ 주민제안사업을 공모한다고 밝혔다.

고객참여예산 주민제안사업은 시설물 개선 및 편의 증진을 위한 사업 예산 편성 과정에 주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실질적인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화성도시공사가 제공하는 시설물 및 서비스를 경험해 본 이용자라면 누구나 본 공모에 참여 가능하다.

제안서 서식은 ‘화성도시공사 홈페이지(www.hsuco.or.kr)-참여·소통-고객참여예산 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작성한 제안서는 ▲이메일(jyjeong@hsuco.or.kr) ▲팩스(031-8012-7756) ▲우편(화성시 향남읍 향남로 470 화성종합경기타운 실내체육관 1층 화성도시공사 기획예산팀) ▲방문을 통해 제출 가능하다.

접수된 공모사업은 실무부서 및 고객참여예산 심사위원회의 검토를 거쳐 2023년도 화성도시공사 본예산에 반영된다. 또한 공모사업 우수 제안자에게는 온누리상품권 및 기프티콘 등 소정의 포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화성도시공사 김근영 사장은 “고객이 공공 영역의 예산편성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ESG 경영의 지배구조(G) 부문의 주요 과제 중 하나”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고객의 목소리를 사업에 반영하여 참여경영을 통한 ESG 가치 달성에 힘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